top of page
OUR STORY 소개
제주도 한라산 중턱에서 자생하는 야관문과 중부 지방의 인삼 열매를 제주도 한경면 밭에서 수확한 쌀과 함께 발효시킨 음료입니다.
인삼열매와 야관문의 쓴맛을 조절하기 위해 당뇨병에 좋은 발효 스테비아를 첨가하였습니다. 아스파탐이나 기타 인공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순수 자연산으로 피로회복과 정력 강장에 좋은 보조 식품입니다.
발효 과정에서 생산되는 알코올 6% 함유 제품(황금색 라벨)과 2% 함유 제품(흰색라벨) 두 종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야관문은 물에 녹지 않는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보통 가정에서 담금주로 만들어 먹으나 1년 이상의 긴 시간이 걸리고, 35%의 높은 알코올 함유로 오히려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습니다.
제주비슬은 (주)포스팜에서 연구 결과 발효에 의하여 적절한 유효성분을 야관문과 인삼열매로 부터 낮은 알코올 농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특허 출원 중인 상품으로 농업회사법인(주)용선에서 생산한 제품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지사로 부터 추천받은 지역특색주로 과로와 누적된 피로에 이미 지쳐있으나, 아직 할 일이 남은 여러분들의 많은 애용을 바랍니다.
제품에 함유된 원료 식물인 야관문, 인삼열매(진생베리) 및 스테비아에 대한 자세한 효능과 효과, 용도 및 관련 자료는 네이버나 구글 등 검색 엔을 통해 쉽게 검색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bottom of page